HOME > 미디어 > 보도자료/기사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공연 (국제뉴스/김상민기자)| 2017-08-03  
  예술나눔 449    
카페회원들의 안전을 위해 운영진이 팝업, iframe 태그를 제한 하였습니다. 관련공지보기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충주 호암예술관서 공연오는 29일 2회 공연, 5세 이상 선착순 입장


김상민 기자 | ksm3046@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7 07:23:2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충주 공연이 오는 29일 충북 충주 호암예술관에서 열린다.


충주시와 충주중원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극단 늘품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올 가을 충주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을 축하하기 위해 예술나눔에서 재능기부로 열리게 됐다.


'한뜰이의 모험'은 3000년 전 청동기시대 충주시 동량면에 자리한 대규모 마을 유적(넓은땅의 한뜰)에서 이뤄진 논 농사와 그 볍씨를 의인화한 세미뮤지컬 형식의 아동극이다.



서울로 전학간 한뜰이가 도시 친구들의 건강을 위해 고향 충주로 다시 내려오고, 다른 별에서 온 고구미가 한뜰이의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면서 생기는 각종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하고 있다.


시는 이번 공연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보며 재미와 교육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충주중원문화재단과 함께 무료로 유치한 작품이지만 작품성과 시나리오의 탄탄함은 그 이상이고, 우리 꿈나무들이 지역의 소중함과 바른 먹거리를 이해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0분 2회 공연되며, 전석 무료로 5세 이상 선착순 입장이다.





덧글0개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
    충주호암예술관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공연 (금강일보/최윤호기자)
    충주호암예술관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공연 (충청매일/박연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