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디어 > 보도자료/기사
  충주호암예술관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공연 (충청매일/박연수기자) 2017-08-03  
  예술나눔 427    































충주시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보러오세요”
29일 호암예술관서 2회 공연
 


 










2017년 07월 27일 (목) 19:57:54 박연수 기자 sooya7311@hanmail.net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충주 공연이 29일 충주 호암예술관에서 열린다.


충북 충주시와 충주중원문화재단의 후원으로 극단 늘품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올 가을 충주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을 축하하기 위해 예술 나눔의 재능기부로 마련됐다.


‘한뜰이의 모험’은 3천년 전 청동기시대 충주시 동량면에 자리한 대규모 마을 유적(넓은땅의 한뜰)에서 논농사와 그 볍씨를 의인화한 세미뮤지컬 형식의 아동극이다.


서울로 전학 간 한뜰이가 도시 친구들의 건강을 위해 고향 충주로 다시 내려오고 다른 별에서 온 고구미가 한뜰이의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면서 생기는 각종 에피소드를 내용으로 하고 있다.


시는 이번 공연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보며 재미와 교육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1시30분 2회 공연되며 전석 무료로 5세 이상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정용훈 문화예술팀장은 “이번 공연은 충주중원문화재단과 함께 무료로 유치한 작품이지만 작품성과 시나리오의 탄탄하다”며 “우리 꿈나무들이 지역의 소중함과 바른 먹거리를 이해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글0개
작성된 글이 없습니다.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공연 (국제뉴스/김상민기자)|
    아동극 한뜰이의 모험 2017.7.29 충주호암예술관 공연 (중도일보-최병수기자)